• 수강관련 공지사항(수강생필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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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1. 1개월은 4주 수업으로, 주3회 수업 총 12회 수업, 주5회 수업은 총 20회수업이 진행됩니다.
    02. 공휴, 명절에도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수업이 불가한 경우 미리 연기신청부탁드립니다.
  • 수업연기/중지 및 환불규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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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01.수업연기규정
    • 1) 수업 전날 밤 10시 전까지 연기신청 하신 고객님에 한해 수업연기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 신청 시 결석처리가 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    2) 수업연기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홀딩신청 혹은 대표 휴대전화(010-6201-6071)로 카톡이나 문자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.
      3) 수업연기 시 한달 수강일 동안 2회까지는 수업일수연장처리가 되고, 나머지 연기에 대해서는 선생님과 조율하여 해당 수강기간 내에 보강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• 02.수업중지규정
    • 1)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중지를 요청 시 3개월까지만 중지 가능합니다.
      2) 3개월 이내 재 수업 시 남은 일수 보장이 되오며 3개월 이후는 남은 일수가 자동 소멸되오니 가능한 빠른 수업재개를 부탁 드립니다.
      3) 수업중지가 1주일 이상이 되면 오랜 기간 선생님을 공강으로 둘 수가 없어 같은 선생님 같은 시간 보장이 어려운 부분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  • 03.환불규정
    • 1) 수업시작 전 7일 이내는 전액환불 가능합니다.
      2) 수업일수의 1/2 미만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을 경우 수업료의 50%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    3) 수업일수의 1/2 이상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을 경우 수업료를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.
      4) 수업중지 이후 1개월이 경과하면 수업료를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.
      5) 수업시작 후 3회 이상 수업연기 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• 04.결석규정
    • 1) 수업연기신청 없이 수업에 못 들어오면 결석으로 처리되며 수업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      2) 25분 수업의 경우 20분이 경과하면 결석으로 간주됩니다.
      3) 50분 수업의 경우 40분이 경과하면 결석으로 간주됩니다.